'해피투게더3' 유재석·소유진 키스신 공개 "유재석, 엄청 열심히 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재석과 소유진의 키스신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소유진, 슈, 김소은, 허영지가 출연해 '그녀들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방송 말미에 소유진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다며 의문의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샀다.
해당 영상은 유재석과 소유진이 함께 찍은 반전드라마 시절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두 사람은 '겨울연가', '파리의 연인' 등 인기드라마를 패러디하고 있었다.
특히 '파리의 연인'을 재연하면서는 입술이 닿는 진짜 키스신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 출연진은 두 사람의 진한 키스신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소유진은 영상이 끝난 후 유재석과의 촬영에 대해서 "기억이 난다. 오빠가 엄청 열심히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 촬영 중 조명이 제 머리 위로 떨어졌었다. 조명을 맞고 기억이 없었다. 눈을 뜨니 오빠가 저를 업고 병원에 가고 있었다"면서 당시 아찔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유재석 소유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유재석 소유진, 키스신 달달하네" "유재석 소유진, 유재석 정말 열심히 하는 듯" "유재석 소유진, 남편이 보면 기분 별로일 듯" "유재석 소유진, 민망하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