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논스톱' 정태우, 美서 김정화 아들과…"아기엄마되더니 더 예뻐졌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뉴논스톱' 정태우, 美서 김정화 아들과…"아기엄마되더니 더 예뻐졌네" 정태우 김정화 김용만 등 근황공개 [사진=정태우 인스타그램]
AD


'뉴논스톱' 정태우, 美서 김정화 아들과…"아기엄마 되더니 더 예뻐졌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정태우가 '뉴 논스톱'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정화와 자숙 중인 김용만 등 동료 배우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정태우는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틀란타에 사는 정화가 마침 일 때문에 얼바인에 머물고 있어 잠깐 얼굴을 볼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기아대책 사역을 함께하고 있고 어릴적 '뉴 논스톱', '태양속으로' 등 함께한 작품이 많아 유난히 애정 이 있었던 후배.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아빠를 똑 닮은 웃음 많은 순둥이 유화, 김정화 김용만 표인봉 전영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뉴논스톱' 출연진 김정화와 표인봉 전영미 김용만과 함께 사진을 찍은 정태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정화는 자신의 아이인 유화와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정화는 지난해 8월 CCM 작곡가 겸 전도사 유은성과 결혼식을 올린 후 음악 사역을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신혼살림을 차리고 올해 6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부부는 음악 사역 외에도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