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올해 마지막 주말 세일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백화점은 올해 마지막 주말 3일간 지난 1년 동안 인기있는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잠실점 1층 더웨이브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영국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과 ‘일루미넘(Illuminum)’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니치향수는 자신만의 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조향사가 직접 소량 생산한 향수다. 행사 기간 동안 ‘앳킨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 5종 키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럭셔리 기프트 박스’와 ‘24 올드 본드 스트리트 비누’를 증정한다. 또 ‘일루미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 3종 키트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일루미넘 캔들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2014 연말 마감 상품전’을 열고 26~31일까지 장갑, 머플러 등 겨울 잡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은 ‘메트로시티 장갑’이 2만5000원, ‘루이까또즈 머플러’가 3만원이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6~28일까지 ‘아듀! 2014 모피, 패딩 특집전’을 열고 다양한 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진도, 우단 등 4개 모피브랜드와 안지크, BCBG, 아이잗바바 등 10여 개의 여성 정장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겨울상품을 최대 70~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잠실점 트레비광장에서는 ‘선물상품 박람회’를 열고 잡화 상품을 선보인다. 오브엠, 고세, 미소페 등 4개 구두브랜드와 닥스, 루이까또즈, 레노마 등 6개 잡화브랜드가 참여해 장갑, 머플러, 부츠 등 겨울 잡화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김시환 롯데백화점 잡화MD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연말을 맞아 지난 한해 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면서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등 선물하기에 적합한 품목들이 인기다”며 “연말연시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