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근 아내 이신애, 민낯에도 여신미모…알고봤더니 '배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효근 아내 이신애, 민낯에도 여신미모…알고봤더니 '배우' 이신애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AD



효근 아내 이신애, 민낯에도 여신미모…알고봤더니 '배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한 효근(본명 박효근)의 아내 이신애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연애를 해온 효근과 이신애는 지난달 9일 오전 11시 잠실 가든파이브 알펜시아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진행자로 활동하며 게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게임요정'으로 불리기도 했다.


케이블 방송 드라마 '유리가면'에 한나역으로 출연하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에도 도전했다.


이 가운데 이신애의 과거 사진도 화제가 됐다. 그는 지난해 5월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메이크업 받기 전, 일찍 도착해서 커피 한잔'이라는 글과 함께 민낯사진을 올렸다. 그는 사진 속에서 커피를 앞에 두고 미소를 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신애, 예전부터 예뻤네", "이신애, 민낯도 여신이네". "이신애, 효근은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