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프리카 시상식 '이신애 남편' BJ 효근 대상, 상금이 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프리카 시상식 '이신애 남편' BJ 효근 대상, 상금이 무려… BJ 효근,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사진=아프리카 TV]
AD



아프리카 시상식 '이신애 남편' BJ 효근 대상, 상금이 무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BJ 효근이 '2014 최고의 BJ'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는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BJ 대상의 영광은 '효근'(본명 박효근)이 차지했다. 대상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부상이 수여됐다. 효근은 피파 온라인 게임을 주제로 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에 골인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스타BJ이다.

BJ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 최고의 콘텐츠를 제작한 BJ는 '대도서관'이 수상하며 역시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대도서관'은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익살스런 멘트와 함께 중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에 힘쓴 인기 BJ를 각 분야별로 BJ 총 60명을 선정, 시상을 진행했다.


특히 수상에 앞서 행사 현장에는 탑 BJ들이 참석하고 대도서관, 윰댕, 버블디아 등 인기 BJ들의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