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대병원 경영혁신 관리자워크숍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남대병원 경영혁신 관리자워크숍 개최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경영혁신 계획 및 병원발전 방향에 대한 관리자워크숍을 20일 전남대의과대학 덕재홀에서 개최했다.
AD


"20일 전남대의과대학 덕재홀에서 관리자 230여명 참석…열띤 토론 펼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경영혁신 계획 및 병원발전 방향에 대한 관리자워크숍을 20일 전남대의과대학 덕재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전남대병원, 화순전남대병원, 전남대치과병원, 빛고을전남대병원의 팀장급 이상 관리자 2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경영혁신 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특히 병원경영의 현황과 함께 KTX 호남선 개통, 정부 저수가정책, 국립대 지방세 감면 폐지 등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대비한 각 병원별 다양한 대책을 논의했으며, 관리자들의 폭넓은 의견과 아이디어도 제시됐다.


이날 워크숍은 분당서울대병원의 스마트 경영에 대한 초청 특강을 시작으로, 전남대병원·화순전남대병원·빛고을전남대병원·전남대치과병원 순으로 경영혁신과 중장기 발전대책에 대한 발표로 진행됐다.


윤택림병원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전남대병원이 The Best On Time, Speedy Response의 슬로건을 실현시키면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환자중심병원으로 거듭나야 할 때이다” 면서 “전직원이 병원발전 방향에 대한 대책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자”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