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리스마스·연말맞아 내 신용카드는 어떤 혜택 있을까?

시계아이콘02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내가 갖고 있는 신용카드의 연말 할인혜택을 확인해보고 계획을 세우면 도움이 된다. 각 카드사들은 놀이공원, 뮤지컬, 스키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할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무료 초청, 스키장 및 온천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카드,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실시한다. 26일 단 하루 열리는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2인 입장권을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외환카드 포함) 고객에게 특별가 1만원에 판매한다. 25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인기 뮤지컬배우 옥주현, 김소현 등이 주연한 마리 앙투아네트 무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통합 하나카드 출범(구 하나SK카드/외환카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의 고객에게 초청권 2매를 제공한다. 초청 공연은 내년 1월 9일 오후 8시,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린다.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장 할인혜택도 확대한다. 휘닉스파크(평창군), 하이원리조트(정선군), 웰리힐리파크(횡성군)에서 이달 20일부터 내년 시즌오프까지 리프트권 30~50%, 장비렌탈 및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고객 외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크밸리(원주시) 주간리프트권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도 내년 2월까지 계속된다.

마스타카드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Expedia.co.kr)', 온라인 차량 대여 에이전트 '렌탈카스(rentalcars.com)'와 손잡고 호텔 및 렌터카 예약 시 활용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전 세계 24만여 개의 호텔망을 보유한 익스피디아에서 이달 말까지 마스타카드로 결제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 사이트 내의 쿠폰 발급 페이지(http://goo.gl/3fktKO) 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호텔 결제 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해외 호텔 예약 시 적용 가능하고 호텔 숙박은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호텔 그룹과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마스타카드는 내년 3월 31일까지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웨스틴, 쉐라톤, 르메르디앙, 세인트 레지스, W호텔 등)에 2박 이상 머무는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과 2인 무료 조식,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편한 해외여행을 위해 렌터카 서비스 이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마스타카드의 해외 렌터카 할인 프로모션을 활용하자. 마스타카드는 렌탈카스닷컴과 제휴하여 전세계 차량 렌트비용을 최대 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렌탈카스닷컴은 세계 최대 온라인 차량 대여 예약 사이트로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 2만 6천 곳의 지역에서 연간 470만 건 이상의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마스타카드 렌터카 전용 예약 사이트(http://goo.gl/NzFUBW)에서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삼성카드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연말까지 사이판, 팔라우 여행 구매 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 캐시백은 2015년 1월 31일에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1899-6743) 및 홈페이지(goo.gl/H8eFV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 여행 사이트(travel.samsungcard.com)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하면 이용금액 100만원당 5만∼7만원을 할인해 주며, 제휴 여행사에 따라서 백화점 상품권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도 별도로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연말까지 아고다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최대 8% 할인해준다. 우리카드 전체 5%, 블루다이아몬드카드 7%, 월별 지정국가는 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월별 지정국가는 태국·한국·일본 등이다. 이와 더불어 내달 말까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에서 우리카드로 항공권 구매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12월 한 달 동안 KB국민카드 항공전용 상담데스크(1644-009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http://life.kbcard.com)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5%를 할인해준다.


BC카드가 스키시즌을 맞아 전국 10개 스키장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진행되며 휘닉스파크, 알펜시아, 대명리조트, 양지파인, 에덴벨리, 엘리시안강촌,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전국 10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및 렌탈권 구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BC카드는 이달 31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소비가 많아지는 연말에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 중에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