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현아 쪽지 패러디 등장, 고양시 '돌직구'에 네티즌 '폭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조현아 쪽지 패러디 등장, 고양시 '돌직구'에 네티즌 '폭소' 고양시, 조현아 쪽지 패러디 [사진=고양시청 페이스북]
AD



조현아 쪽지 패러디 등장, 고양시 '돌직구'에 네티즌 '폭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땅콩리턴'으로 물의를 일으킨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쪽지 사과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패러디한 게시물이 등장했다.

고양시는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만나 감사 인사드리려고 했는데"라는 글과 함께 감사 쪽지가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관련 쪽지 사진에는 "페친님들 직접 만나 감사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페이스북에 남기고 갑니다. 페이지 좋아요 (이제 곧) 10만 감사합니다. 고양시 페북지기 올림"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관련 사진은 고양시청 페이스북 좋아요 수가 10만 명 달성 임박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한 것. 하지만 단순한 감사 글로 표현하지 않고 최근 사회적 논란이 되고 있는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을 빗대 패러디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조현아 전 부사장은 14일 박 사무장과 승무원의 집에 찾아갔지만 모두 만나지는 못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신 사과 뜻을 담은 쪽지를 써서 집 문틈으로 집어넣고 돌아갔다"라고 알렸다.


조 전 부사장이 남긴 쪽지 내용은 "박창진 사무장님. 직접 만나 사과드리려고 했는데 못 만나고 갑니다. 미안합니다. 조현아 드림"이라는 짧은 글이 전부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