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죠스떡볶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꽝 없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죠스떡볶이의 꽝 없는 경품 이벤트는 죠스떡볶이와 함께 매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해당 기간에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즉석에서 경품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1매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꽝 없는 경품 이벤트스크래치 쿠폰의 1등(1명) 경품으로는 추위를 피해 따뜻한 곳에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오키나와 커플 여행상품권이 전달되며, 2등(10명) 당첨자에게는 크리스마스를 향기로 채워줄 10만원 상당의 조 말론 향초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에는 죠스떡볶이 기프티콘 1만원권(100명), 매운떡볶이 1인분 기프티콘(1000명), 죠스떡볶이 전메뉴 10% 할인권(53만8889명) 등 총 54만명의 고객을 위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죠스떡볶이 마케팅 팀 박규홍 과장은 “행사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매운떡볶이부터 수제 어묵고로케까지 죠스떡볶이의 인기 메뉴와 함께 따뜻한 오키나와로의 여행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