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죠스떡볶이가 매주 화요일마다 고객들이 페이스북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죠스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죠스떡볶이의 ‘죠스로또’는 화요일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awsstory)에서 진행하는 행운의 숫자 맞추기 이벤트로, 주말 뒤 찾아오는 월요병을 견디고 화요일에 로또 이벤트를 통해 일상의 재미를 더해주고 남은 주중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매운 떡볶이 행운 번호에서 비어있는 한 칸에 0에서 9까지의 번호 중 하나를 골라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댓글로 번호를 맞춘 사람들 중 죠스로또 추첨기를 통해 무작위 추첨을 하게 되며, 수요일에 최종 당첨자가 발표된다.
특히, 죠스로또 추첨기를 돌리는 이색적인 장면이 담긴 동영상도 추첨일인 수요일 오후에 페이스북에 공개하며 소비자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날 발행되는 제6회 죠스로또의 당첨자들에게는 반려동물 전문 촬영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에서 만든 커스텀 핸드폰 케이스 및 매운 떡볶이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태연 죠스떡볶이 마케팅 과장은 “죠스떡볶이가 매주 화요일 발행하는 죠스로또는 댓글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로또 이벤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됐다”며 “나른한 화요일 오후도 이겨내고 매운 떡볶이를 먹을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죠스 로또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