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헨드릭스 진, 240세트 한정 '드림스케이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헨드릭스 진, 240세트 한정 '드림스케이프' 출시 헨드릭스 진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240세트 한정 '드림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헨드릭스 진(Hendrick’s Gin)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헨드릭스 드림스케이프(Dreamscape)' 선물 패키지 240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헨드릭스 진 1병과 헨드릭스 시그니처 찻잔, 그리고 잔 받침 1세트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헨드릭스 특유의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꿈속에 나타나는 몽환적인 이미지들을 회색의 일러스트에 금박으로 포인트를 줬다.


영국 장미 가든을 고풍스럽게 거니는 여인들과 거미, 해골, 악마의 모습이 묘한 대조를 이룬다. 또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진토닉 및 레시피 3종도 같이 수록돼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등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헨드릭스 진 낱병과 동일한 6만2000원이다.


강윤수 브랜드 매니저는 "수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특별한 컨셉트의 세트 상품을 기념일 마다 출시하고 있다"며 "드림스케이프 패키지는 박스 디자인 자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화려하고 아름답게 그려져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파티,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