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튜브 "한국 누리꾼, 올 한해 겨울왕국 '렛잇고' 가장 많이 시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유튜브 "한국 누리꾼, 올 한해 겨울왕국 '렛잇고' 가장 많이 시청" 영화 겨울왕국 포스터
AD


유튜브 "한국 누리꾼, 올 한해 겨울왕국 '렛잇고' 가장 많이 시청"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올해 한국 누리꾼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유튜브 뮤직비디오는 '렛잇고'로 밝혀졌다.


10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유튜브가 한국 사용자 사이에서 인기를 끈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비롯해 글로벌 인기 동영상,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인기 동영상' 순위를 집계해 발표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유튜브 동영상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렛잇고'였다. 2위는 '윤민수&신용재-인연 불후의 명곡2'가 차지했다. 3위와 4위는 각각 '오렌지캬라멜_까탈레나_Dance Only'와 '또봇 11기-출동! 또봇 전편'이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리와인드 페이지에서 '채널'을 한국으로 재설정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글로벌 인기 영상 1위는 폴란드의 대형 거미 개에 혼비백산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몰래카메라로 찍은 영상이 선정됐다.


호날두, 네이바르, 루니 등 인기 축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나이키 광고와 처음 보는 사람과의 첫 키스를 재연한 영상 등이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