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브로드밴드가 B tv 모바일에서 올 한해 최고의 예능, 드라마, 영화를 선정하는 '비모(B tv 모바일) 연말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14일은 예능, 15~21일 드라마, 22~28일은 영화 등 3개 장르를 1주일씩 3주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B tv 모바일 앱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 직접 좋아하는 콘텐츠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가입자 전원에게는 B tv 모바일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B tv 모바일 포인트 1200 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인기 공연 관람권, 미생 만화책 등 콘텐츠 연관 상품과 VIP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B tv 모바일은 현재 누적 유료가입자 230만명을 넘어서며 손안의 TV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B tv 모바일은 모바일 IPTV 업계 최다 월정액 상품을 갖춰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상파 월정액을 비롯해 CJ E&M 월정액, JTBC 월정액, 애니프라임 월정액, 19영화관 월정액, 캐치온채널 월정액 등 6개의 월정액 상품을 갖추고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