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덕수리 5형제', 유쾌한 웃음으로 호평…가족관객 사로 잡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덕수리 5형제', 유쾌한 웃음으로 호평…가족관객 사로 잡아 영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가 개봉 이후 극장가를 폭발적인 웃음으로 물들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영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가 개봉 이후 극장가에 웃음 폭탄을 던지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덕수리 5형제'는 개봉 이후 관객들의 호응을 받으며 흥행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12월 극장가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블록버스터 외화들의 물량공세 속에서도 유쾌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블록버스터 경쟁작과 비교해 스크린 수가 절반에도 못 미치는 상황이지만, 코미디와 스릴러라는 이색적인 두 장르의 결합을 통해 웃음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개봉 이후 반응도 뜨겁다. '덕수리 5형제'를 본 관객들은 "엄마, 아빠랑 같이 봤는데 정말 재미있게 웃으면서 봤어요!! 강추강추 가족들이랑 보기에 딱 좋은 영화임 ㅋㅋㅋ"(blac*****) "가족들이랑 다같이 볼 영화가 요기있네! 진짜 쫄깃하고 손에 땀을 쥐면서 봤다 레알 빵빵 터지넼ㅋㅋ 진심 강추!!! ㅋㅋㅋ"(dazz****) "일단 너무 웃겨서 오랜만에 맘놓고 실컷 웃었습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전 때문에 까암짝 놀래고 ㅎㅎㅎ 무조건 추천합니다. 웃기다가 무섭다가 감동있다가 그리고 또 웃기는 영화에요. ㅎㅎㅎ"(hyum****) "웃기기도 웃기지만 가족의 소중함도 느낄 수 있었음 ㅠㅠ 덕수리 5형제짱!!! 남녀노소 다 즐기면서 볼 수 있는 영화에요~~ (ins****)" 등의 영화평을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렇듯 '덕수리 5형제'는 유쾌함뿐 아니라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따뜻함, 그리고 쫄깃한 긴장감까지 더해져 올 겨울, 가족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덕수리 5형제'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