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서면 주민자치, 지역기업체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순천시 서면 주민자치, 지역기업체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행사 개최 순처시 서면 주민자치는 지역기업체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AD


"지역업체, 주민들과 손잡고 따스한 온정의 손길 이어와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판수)는 오는 9일 지역기업체와 함께 서면사무소 잔디광장에서 주민자치위원, 후원업체직원, 직능단체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면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2013년에 이어 2회재를 맞는 이번 행사는 순천산단 입주 기업체인 매일식품 주식회사(대표이사 오무, 오상호)에서 김장(배추 700포기, 양념)비용 전액과 100만원 상당의 매일식품 장류 선물세트, 경성농산(대표이사 정일권)에서 20kg 쌀 57포대를 후원한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지부장 배동식)도 행사 소식을 듣고 동참의 뜻을 전해와 무등록 경로당 등 취약계층 난방비 100만원을 후원 받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주민자치위원과 기업체 임직원들은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오후에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후원물품을 경로당 57개소와 취약계층 77가구 등 총134개소를 직접 방문, 전달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김윤자 서면장은 “생업으로 바쁘고 경제적으로 넉넉하진 않지만 어려운 이웃과 외로운 어르신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해 주신 매일식품,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 경성농산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며 “ 앞으로도 나눔의 마음들이 널리 확산돼 아름답고 행복한 서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