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유정 "연습생 때부터 좋아한 사람"…선택받은 남자, YG 바비는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김유정 "연습생 때부터 좋아한 사람"…선택받은 남자, YG 바비는 누구? 김유정, 바비에 대한 사심 고백 [사진=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쳐]
AD


'해피투게더3' 김유정 이상형 밝혀 "연습생 때부터 바비 좋아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김유정(15)이 YG 래퍼 바비(19)에 대한 사심을 고백했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김유정, 가수 김태우, 홍진영, 그룹 미쓰에이 페이, 개그맨 김준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유정이 동료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분식집에서 만나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남자친구 있느냐"는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 김유정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사람을 묻자 "연습생 때부터 좋아한 사람은 있다. 바비"라고 답했다. 바비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만나본 적은 없는데 연습생 때부터 좋아했다. 웃는 게 정말 예쁘시다"고 설명했다.


'해피투게더' MC들이 "현재 음악방송 MC를 하고 있으니 자주 보겠다"고 하자 김유정은 "만날 수도 있지만 만약에 만나면 그냥 인사하겠다"고 수줍게 대답했다. 김유정은 현재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바비는 YG의 신인 보이그룹 iKON(아이콘)의 멤버로 발탁돼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