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논, '두바이 판타스틱 출사 여행'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캐논, '두바이 판타스틱 출사 여행' 이벤트 진행 .
AD

17일까지 정품 등록 고객 대상 추첨…10명에게 4박6일 두바이 출사 여행 기회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중·고급기 DSLR 카메라와 시네마 EOS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떠나는 '두바이 판타스틱 출사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캐논과 두바이 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카메라로 촬영만 하면 화보 같은 사진이 연출되는 사막의 도시 두바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출사 이벤트 제품은 캐논의 플래그십 DSLR 카메라 4종 ▲EOS-1D X ▲EOS 5D MarkⅢ ▲EOS 6D ▲EOS 7D MarkⅡ와 ▲EOS-1D C ▲EOS C100 등 시네마 EOS 2종이다.

출사 여행 이벤트는 지난달 21일 이후 해당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달 20일 출시한 중급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7D MarkⅡ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 또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오는 17일까지 구매 제품의 정품 등록을 마친 후, 두바이 출사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블로그 포함) URL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10명은 오는 28일부터 4박6일 일정으로 두바이의 주요 관광지로 출사 여행을 떠난다. 사막투어 출사부터 세계 최고층인 부르즈 칼리파, 유럽의 명문 축구 클럽인 레알마드리드와 AC밀란의 친선경기, 여기에 일몰 야경 모습까지 아름다운 두바이의 광경을 직접 카메라로 담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출사 이벤트를 통해 두바이에서 여행도 하고 아름다운 관광지를 사진과 영상으로 마음껏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어떠한 촬영 현장에서도 가장 강력한 퍼포먼스 내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