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받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신한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받아 신한은행 류승현 사회공헌부장(왼쪽 두번째)과 직원들이 지난1일 용산구 효창동 소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4년 전국 사회복지나눔 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신한은행이 ‘2014년 전국 사회복지나눔 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몸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식품 전달 봉사활동인 '사랑의 이동 푸드마켓 사업'을 한 공로다.

이동 푸드마켓은 2006년부터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기업과 개인의 후원을 받아 진행하는 저소득층 어르신 대상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한은행은 2009년부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해 수상하게됐다.


봉사활동에 참가했던 신한은행 직원은 “다른 봉사활동보다 어르신 가정에 직접 찾아가 말벗을 해드리고 필요한 음식을 나눌 수 있어 보람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 있는 분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신한은행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이동 푸드마켓을 비롯해 1사1촌 판매장터, 김장나눔, 벽화봉사,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캠페인 및 한국 사회복지협의회 전국식품꾸러미 지원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