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생명, 온라인보험 브랜드 '아이 라이프' 출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하나생명, 온라인보험 브랜드 '아이 라이프' 출범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왼쪽 세번째)과 임직원들이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아이 라이프(i Life)' 출범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하나생명은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아이 라이프(i Life)'를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 아이 라이프가 판매하는 보험상품은 암보험과 정기보험 등 보장성 보험 2종이다.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됐다.


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기준으로 월납 1만10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꼭 필요한 보장으로만 구성되고 별도의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홈페이지(ilife.hanalife.co.kr)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김인환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영업을 강화하고자 온라인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라며 "이번 보장성 보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연금보험 및 연금저축보험 등으로 상품군을 더욱 확대해 온라인 보험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