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이벡, 주력제품 유럽연합 CE 재인증 받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주력제품 뼈이식재(OCS-H) EU 통합안전인증 최근 다시 받아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나이벡이 치과용 뼈이식재에 대해 유럽연합 통합 안전인증(CE·Communaute Europeenne)을 받아 유럽연합(EU) 시장 공략에 나선다.

나이벡은 최근 자사 주력제품인 말뼈에서 추출한 치과용 뼈이식재(OCS-H/Equimatrix)에 대해 유럽연합 통합 안전인증인 CE 인증을 다시 받았다고 1일 밝혔다.


나이벡은 이번 재인증 획득을 바탕으로 거대 유럽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나이벡은 CE인증을 지난 1월 신청해 10개월 만에 다시 받았다. 나이벡은 2009년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인증 받은 말뼈유래 뼈 이식재 OCS-H는 미국 판매용 제품 브랜드인 이퀴매트릭스(Equimatrix)와 동일 제품이다. Equimatrix는 지난 7월 하버드대 치과대학 마이론 네빈(Myron Nevin)교수팀에서 임상시험을 한 결과 매우 우수하다는 결과가 나와 관련 외국저널에 게재되기도 했다.


이 제품은 또 캐나다와 멕시코 대만, 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 판매 허가가 진행 중이다. 2015년부터 판매 허가가 나오는 지역부터 본격 수출될 예정이다.


나이벡 관계자는 "OCS-H/ Equimatrix 제품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연합의 CE 재인증을 받은 것은 2015년부터 인구 5억명의 거대 유럽시장을 대상으로 나이벡 매출을 큰 폭으로 신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