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머시', 스타쉽 연습생들의 살벌한 서바이벌…'1화 예고편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노머시', 스타쉽 연습생들의 살벌한 서바이벌…'1화 예고편 공개' '노머시' 예고편 /해당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노머시' 제작진은 최근 Mnet 채널과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30초 분량의 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데뷔 전쟁에 뛰어든 연습생 12인의 치열한 경쟁 현장이 그려졌다. 특히 "오늘부터는 순위를 매기겠다"는 발언에 깜짝 놀란 연습생들의 표정이 여과 없이 드러났다.

또 1차 데뷔미션 최하위 연습생을 발표하는 순간에는 긴장감을 감출 수 없는 초조한 모습들이 보여 그야말로 살벌한 경쟁을 예고했다.


그밖에도 효린은 영상 말미에서 "독설을 많이 안할 각오로 왔는데 못 참겠다"라고 발언했다. 이후 한 연습생은 굵은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노머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이들은 라이머 산이 등과 콜라보 미션을 펼치게 된다. 오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