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막스앤스펜서 푸드, 12월1일 국내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성주머천다이징이 12월1일 막스앤스펜서 푸드를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점에 선보이며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막스앤스펜서 푸드는 브리티쉬 푸드를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이다. 간단한 아침부터 근사한 저녁 식탁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파티나 발렌타인 등의 스페셜 푸드와 선물세트까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치를 높여 줄 아이템들로 차별화시켜 진정한 영국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 오픈을 맞이해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는 오픈 당일 푸드 럭키백을 한정수량 판매하며 시그니처 아이템 테이스팅 및 특별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막스앤스펜서 푸드가 130여 년 동안 영국인들에게 사랑 받아온 것은 하이퀄리티와 하이밸류를 지향한 먹거리로 건강하고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가는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막스앤스펜서 푸드 관계자는 "이미 국내에 패셔너블한 틴쿠키 컬렉터들이 있을 만큼 매니아층이 확보돼 있는 상태"라며 "인공착색제가 없는 초콜렛, 건강을 생각한 길트프리(Guilt Free)비스킷, 특별한 요리를 위한 다양한 소스 등 직접 먹는 음식인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푸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