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복합리조트사업단, 서정희 조리명장 초청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호남대 복합리조트사업단, 서정희 조리명장 초청 특강 호남대 복합리조트사업단은 서정희 조리명장 초청 특강을 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최근 광산캠퍼스 조리과학과 전공강의실에서 서정희 대한민국 조리명장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사업단 전공트랙 교육 일환으로 실시된 이날 특강에서 서정희 명장은 조리사로서의 성공을 위해서 첫째, 최고의 전문가에게서 일을 배워라. 둘째, 주변 사람에게 신뢰를 주고 존경받는 사람이 되어라. 셋째,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실천하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치고 ‘꿈꾸는 만큼 노력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서정희 명장은 대통령, 국무총리 표창 등 다수의 수상경력과 함께 사단법인 한국조리사회중앙회 한국중식발전연구회장을 역임하면서 외식업 발전과 후학들을 위한 지도에 힘쓰고 있으며,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편안하면서고 흡입력 있는 특강을 통해 사업단 재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은 호텔경영학과, 조리과학과, 중국어학과가 참여하고 있으며 2019년까지 5년의 특성화 사업기간 동안 44억 5천만원의 국비를 지원받게 된다.


사업단은 ‘중화권 창조관광 융복합 인재양성의 메카’라는 비전 아래 해외취업·창업은 물론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할 글로벌 창조관광 서비스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