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NG생명, 겨울나기 희망부츠 기부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ING생명, 겨울나기 희망부츠 기부 캠페인 ING생명, 마이 킹키부츠 드림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ING생명은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개념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명칭은 'ING생명 마이 킹키부츠(Kinky Boots) 드림캠페인'이다. ING생명과 CJ E&M 간 협업을 통해 전개하는 문화 기부 행사다.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바자회, 희망부츠 300개 전달 및 킹키부츠 관람 등 3단계로 진행한다.


사연 공모는 다음달 7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인 해피빈을 통해 진행한다. 후원콩을 기부한 후 '꿈' 사연을 등록하면 접수된 사연 가운데 3명을 뽑아 수제화상품권을 전달한다. 50명에게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권(1인 2매) 을 증정한다.

킹키부츠는 부츠 하나로 인생을 바꾼 실제 성공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또 다음달 6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진행되는 자선 바자회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크리스마스 팬시용품 등이 판매된다.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사연 공모를 통해 적립된 해피빈 기부금과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희망 부츠 300개를 제작하는데 쓰인다. 희망 부츠는 성동제화협회의 '구두와 장인'이 제작해 협찬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13일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에는 300명의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초대된다. 공연 후 무대행사를 통해 희망부츠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