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디비치, 스킨케어라인 출시…종합 뷰티 브랜드로 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비디비치, 스킨케어라인 출시…종합 뷰티 브랜드로 도약 비디비치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스킨케어라인 출시를 통해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한다.

비디비치는 24일 '래디언스 리제너레이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비디비치의 사업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디비치의 포부가 담겨 있다.


앞서 비디비치는 지난 8월 브랜드 로고와 제품 디자인을 바꾸는 등 전면 리뉴얼을 단행한 바 있다.

비디비치는 앞으로 스킨케어 라인을 꾸준히 확장하며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디비치의 기초 제품은 한국인의 피부를 잘 알고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온 비디비치만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토너, 세럼, 크림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래디언스 리제너레이팅 스킨케어는 복잡한 단계를 생략하고 각 단계별로 기능성을 극대화 해 심플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쓰이는 정제수 대신 증류기법으로 추출한 메이 로즈 워터(장미수) 가 88% 함유돼 있어,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가득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가격은 4만8000~7만8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