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타, '탑 디자이너 2014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두타, '탑 디자이너 2014 팝업스토어' 오픈 두타 '탑 디자이너 2014 팝업스토어'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패션전문점 두산타워(이하 두타)가 재능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지원하기 위해 '탑 디자이너 2014 팝업스토어(Top Designer 2014 Pop Up Store)'를 30일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두타 지하 1층 신진 디자이너 존 '디콤마(D comma)'에 마련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두타가 개최한 신진 디자이너 공모전 '탑 디자이너 2014'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도전했던 6명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권(KWON)' '수누(SOONOO)' '투 리즌스(TWO RE:ASONS)' '진유 조(JINYOO ZO)' '이상(ESANG)' '에이치 성 필(H. SUNG FEEL)' 등 신진디자이너들의 개성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겐 디콤마 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을 배포할 예정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기간 중 22일, 29일에는 정동규, 김종훈, 이지민, 이철우, 황기쁨, 안승준 등 인기 패션모델들이 신진 디자이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한다.


두타는 디콤마 존 내에서 순차적으로 신진 디자이너 전시 부스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전국의 예비 디자이너를 후원하는 대대적인 캠페인을 마련해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매년 탑 디자이너 공모전을 개최하며 꾸준히 신진 디자이너를 육성해오고 있는 두타는 참가자들에게 팝업스토어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매장 운영도 대행해 주는 등 신진 디자이너들이 창의적인 작품활동에 몰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두타 관계자는 "공모전 수상자에게 제공되는 혜택의 일부를 최종 예선을 통과한 본선 도전자에게도 확대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디자이너들에게는 성장할 기회이자 소비자들에게는 독특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