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로닉, 신제품 ‘미라클리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연말까지 전국 성형외과·의원에 신제품 ‘미라클리어’ 데모 이벤트 실시


하이로닉, 신제품 ‘미라클리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 개최 하이로닉 신제품 '미라클리어'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넥스 상장주인 에스테틱 메디칼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이 토탈 피부트러블 치료기 ‘미라클리어’ 출시를 기념해 장비 데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미라클리어’는 3세대 흡입형 IPL(Intense Pulsed Light) 피부 트러블 치료기로 통증 없는 압출(Vacuum), 원인균 살균(Blue Light/410nm), 피지선 진정(IPL)의 3가지 기술력으로 관심 받고 있다.

특히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깊은 피지선 파괴, 붉음증을 완화시키며 특화된 블루라이트(Blue Light/410nm)로 P.acne 등 원인균을 살균해 치료 개선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모공 사이즈 축소와 피부결 개선 효과도 나타낸다.


미라클리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국내허가를 취득했고 다수의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이번 데모 프로모션에서 하이로닉은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신청자에 한해 미라클리어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신라호텔 패키지 이용권, 반얀트리 패키지 이용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라클리어에 대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경험하고 혁신적인 피부 관리에 대한 새로운 효과를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미라클리어는 HIFU 더블로와 냉각지방분해장비 미쿨에 이은 국내 최초 3세대 흡입형 IPL제품으로 하이로닉의 차기 성장을 이끌 또 하나의 히트 의료기기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로닉은 연내 코스닥 이전 상장을 목표로 신한금융투자를 대표 주관사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절차에 돌입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