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는 14일 인터콘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에서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최종심사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생을 대상으로 20~30대를 겨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신차출시 전략 등에 대한 주제로 열렸다. 공모전에는 총 170여팀이 응모해 아이디어에 대한 논리성과 창의성, 현실성 등을 심사해 이날 결선에 오른 8개 팀이 최종 PT를 진행했다.
대상은 '당신의 길이 어디든 자유롭게'란 제목으로 젊은 층을 타깃으로 신차출시 전략을 제안한 '중간고사 포기자들' 팀이, 우수상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한 '더블샷' 팀이 받았다. 각각 상금 500만원, 300만원을 받았으며 장려상 4팀은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공모전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으로 20~30대 고객에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