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본사 직원들과 함께 핀란드로 떠날 이색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아르바이트 모집은 내달 1일 창립 1주년을 맞이하는 라이프플래닛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벤트의 일환이다. 아르바이트의 주요 업무는 내달 2일부터 7일까지 핀란드 산타마을 '로바니에미'에서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준비 보조 및 동영상 촬영이다.
선발된 인원은 아르바이트 수당 외에도 핀란드 왕복 항공권과 체류기간 동안 숙식을 제공받는다. 라이프플래닛 입사 시 가산점도 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오는 21일까지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 이메일(marketing@lifeplanet.co.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해 최종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동영상 촬영ㆍ편집 가능자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자는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www.lifeplanet.co.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곳에서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별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산타클로스의 고향이자 북유럽의 아름다운 나라 핀란드에서 라이프플래닛과 함께 뜻 깊은 체험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