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브랜드스탁 '하이스트 브랜드' 1위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7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하고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을 이룬 기업 또는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지표다.


위메프는 ▲신경영 선언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시행 ▲10개월 연속 방문자수 1위 등을 인정받아 소셜커머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