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몰, 모든 모바일서 이용가능한 가상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마트몰, 모든 모바일서 이용가능한 가상스토어 오픈 이마트가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가능한 가상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은 가상신선매장.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이마트가 17일부터 아이폰 전용 이마트 가상스토어를 선보인다. 지난 9월말 안드로이드 전용 가상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아이폰 전용 스토어까지 열면서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이마트 가상스토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17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 가상스토어는 이마트 매장 환경과 최대한 비슷하게 구현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 전시를 구현한 모바일 화면 제공으로 사용자가 매장과 같은 익숙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게 했고 기존 모바일 이마트몰과 달리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화면을 구성했다.

사용자가 모바일을 통해 이마트 가상스토어에 접속하면 화면의 좌우로 식품(Food)과 생활(Life)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매장에 있는 상품군을 클릭시 해당 상품들을 매장과 같은 진열대에 실물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해 쉽게 상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가상스토어에 진열돼 있지 않은 이마트몰 상품은 별도 검색을 통해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가상스토어 접속은 기존 이마트몰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다.


또 이마트몰에서 가장 인기 코너인 오반장(오늘의 반값 장보기) 코너 역시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상스토어 메인 화면에 배치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이마트는 이번 가상스토어 오픈을 맞아 이날부터 30일까지 2주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가상스토어 앱(APP)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가상스토어 매장에 숨겨진 이벤트 배너 클릭 고객을 대상으로 2천명을 추첨해 P&G 생필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점포배송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에 따라 5~10% 할인해 주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구매금액별 최대 5000~2만원)


최우정 이마트 상무는 “이번 이마트 모바일 가상스토어 오픈으로 국내 대형마트 모바일 쇼핑의 신세계를 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마트몰의 쇼핑 환경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