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케아 韓 상륙…북유럽 감성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 "어머 이건 사야해"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케아 韓 상륙…북유럽 감성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 "어머 이건 사야해" 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홈페이지 캡쳐]
AD



이케아 韓 상륙…북유럽 감성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 "어머 이건 사야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가구 업체 이케아가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13일 이케아는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책상, 의자, 침대 등 가구 뿐만 아니라 식기도구, 조리용품 등 생활소품까지 8000개가 넘는 제품과 가격 등을 공개했다.


이케아 홈페이지에 따르면 보조테이블은 단돈 9000원이며 암체어 3만 9900원, 3단 서랍장은 7만 9900원, 물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이 가능한 패브릭 소파 엑토르프(3인용 소파)는 44만 9000원 등으로 기존 가구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이케아는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에 낮은 가격, 실용적인 용도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구 업체다.


특히 이케아는 조립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배송, 조립, 설치 등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조립 서비스는 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가능하고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기본 4만원이다.


소파 조립과 커버는 1개당 5만원 벽 설치는 1개당 2만원이다. 또한 픽업·배송 서비스도 제공되며 기본요금은 2만 9000원이다.


한편 이케아는 전 세계 27개 국가에 345개의 매장을 두었으며 다음 달 경기도 광명시에 국내 1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