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채영-클라라-이태임 '섹시미녀 트로이카'…비키니 몸매 비교해보니 '아찔'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채영-클라라-이태임 '섹시미녀 트로이카'…비키니 몸매 비교해보니 '아찔' 클라라, 이채영, 이태임 (왼쪽부터) [사진=나일론,인스타일,코스모폴리탄]
AD


이채영-클라라-이태임 '섹시미녀 트로이카'…비키니 몸매 비교해보니 '아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이채영, 클라라, 이태임 '3대 섹시미녀'의 몸매비교 사진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김뢰하, 김원해, 이철민, 이채영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가 있다.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인데 모두 키도 크고 비율까지 완벽하다"고 말했다.


이에 이채영은 "클라라와 이태임을 실제로 봤는데 키도 크고 몸매가 비슷비슷하다. 다 훌륭하다"며 "그런데 솔직히 저희가 몸매로 주목받는 건 앞으로 3년 안으로 끝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외모적인 것으로 주목 받는 건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채영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채영, 개념발언" "이채영, 3년이 지나도 저는 주목할 겁니다"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 이채영, 이건 뭐" "이채영, 생각도 몸매도 마음도 얼굴도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