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로열 파이럿츠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3일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깜짝 응원 영상을 전했다.
"로열 파이럿츠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여러분 파이팅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등장한 로열 파이럿츠 멤버들이 고3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수능 전 긴장을 푸는 방법에 대해 리더 문은 "'나는 잘 할거야!'라고 소리 지르면 좋다. 들어가기 전에 '나는 할 수 있다. 잘 볼거다'라고 주문을 외우라"고 방법을 제시했다. 이어 수윤은 클래식 등 좋은 음악을 들으며 마음의 안정을 취해 긴장을 푸는 방법을 조언했다.
제임스는 "공부를 못하면 다른 장르에 재능이 있을 것이니 스트레스 받지 말아라. 지금까지 공부 열심히 했으니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는 다소 현실적인 충고를 했다. 마지막으로 로열 파이럿츠 멤버들은 "수능 점수보다 자신의 꿈을 따라가는 여러분이 됐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는 격려의 말로 응원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시청한 팬들은 "수험자로서 힘이 됩니다!! 잘 볼게요!" "제임스 말이 맞다! 수능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이 순간 최선을 다하길!! 수험생들 파이팅!" "훈훈한 로열 파이럿츠! 옆집 오빠 같은 조언들 감사합니다" 등 고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배우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 공연에 콜라보 아티스트로 활약하며 아시아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새로운 앨범도 준비 중에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