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미래에셋증권은 해외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수)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첫째,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카이로스(KAIROS)'를 통해 중국, 홍콩, 미국, 일본 등 4개국의 주식을 거래하면 수수료가 무료다.
둘째 11월 한 달간은 이용고객 모두에게 실시간 시세 이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전월 기준 해외주식 2000만원 이상 매매고객은 익월 한달 간 무료로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셋째 2013년 1월 1일 이후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유지헌 미래에셋증권 증권영업팀 이사는 "저금리·저성장 시대를 맞아 해외주식 투자는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합리적 자산관리 수단으로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투자자의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성공적인 투자로 이어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HTS의 해외주식거래 기능을 강화했다. 중국 A, B시장과 홍콩 주식시장 상장 기업의 투자 컨텐츠 및 리서치 자료를 홈페이지와 HTS에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해외주식투자에 대한 세부사항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