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소라 '치맥파티' 현장, 안영이 오피스룩 입고 직장인들과 '화기애애'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강소라 '치맥파티' 현장, 안영이 오피스룩 입고 직장인들과 '화기애애' 강소라 치맥파티 현장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제공]
AD


강소라 '치맥파티' 현장, 안영이 오피스룩 입고 직장인들과 '화기애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소라의 '미생' 시청률 공약이었던 치맥파티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강소라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연출 김원석) 시청률 3% 달성 시 직장인들에게 '치맥(치킨과 맥주)' 쏘기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에 강소라는 지난 7일 저녁 자신이 직접 선정한 모 회사의 직원들과 함께 서초구의 한 치킨집에서 치맥 파티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단정한 오피스룩을 입고서 '미생' 속 안영이 모습 그대로 등장한 강소라는 팀장님부터 인턴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드라마 관련 대화는 물론,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강소라는 직원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경청하는가 하면, 한결같이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 강소라는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를 준비, 감동의 선물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어 강소라는 사진촬영과 사인도 해주며 시청률 공약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했다.


한편 방송 3회 만에 3.1%, 3주 만에 4.7%(닐슨코리아)를 기록, 빠르게 고공행진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강소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강소라, 부럽다", "강소라, 나도 강소라랑 치맥파티 하고싶다", "강소라, 완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