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건설, 12월 '위례 오벨리스크' 분양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화건설, 12월 '위례 오벨리스크' 분양 '위례 오벨리스크'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한화건설은 12월 초 위례신도시에 오피스텔 '위례 오벨리스크'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위례 오벨리스크는 위례신도시 업무용지 24블록에 위치한다. 오피스텔 3개동, 전용면적 23~84㎡ 321실(지하 5~지상 16층)과 상가(지하 1~지상 2층)로 구성된다. 이중 73·85㎡ 평형은 3면 개방형 남향으로 배치해 일부 고층 가구에서는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다.


한화건설은 입주자의 불편이 없도록 전자레인지를 비롯해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제품과 붙박이장, 신발장 등 가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오피스텔은 위례신도시 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인 휴먼링과 트랜짓몰 안에 위치하고 있다. 친환경 녹지공간인 휴먼링은 신도시 내 어디든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10분 안에 갈 수 있다. 트랜짓몰은 위례신도시를 대표하는 테마형 스트리트상가로 친환경 트램을 도입했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는 대규모 광장인 '모두의 광장'(가칭)이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하며 상업시설에서는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다.


또 강남과 바로 연결되는 위례~신사선의 위례중앙역(예정)과 트램역이 만나는 더블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철 8호선·분당선 복정역과 장지역, 우남역(예정)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신완철 상무는 "위례 오벨리스크는 강남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에 위치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사통팔달의 교통을 갖춘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며 "뛰어난 입지와 주변 환경에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 상품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장지동 625-1(복정역 1번 출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 02-403-6060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