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키스·장기하 잠자리실력 궁금해"…곽정은, '역대급 19금' 발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장기하와 로이킴을 앞에 두고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매직아이'에서는 윤도현, 장기하, 곽정은, 로이킴이 출연해 자신의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장기하의 엄친아 이미지 때문에 다가가기 힘들 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몇 번 라디오를 같이 진행하다가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가만히 앉아 있을 때는 묵묵부답일 것 같고 말수도 적고 그런데, 무대 위에서는 몸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있다"며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라는 상상을 하게 된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또 곽정은은 로이킴에 대해 "아직 어리고 순수하기 때문에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곽정은, 역대급 발언" "곽정은, 너무 야해" "곽정은, 로이킴 귀엽다" "곽정은, 장기하 반응 궁금" "곽정은, 성희롱으로 걸릴 수도 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