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의원', 포스터 4종 공개…한석규·고수·박신혜·유연석 초호화 캐스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상의원', 포스터 4종 공개…한석규·고수·박신혜·유연석 초호화 캐스팅 상의원 포스터 4종 [사진='상의원' 영화포스터]
AD



'상의원', 포스터 4종 공개…한석규·고수·박신혜·유연석 초호화 캐스팅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영화 '상의원'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상의원'(감독 이원석) 측은 다음 달 개봉을 확정짓고 주연배우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의 캐릭터 포스터를 4일 공개했다.

영화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상의원'은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관심을 모은바 있다.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은 '뿌리깊은 나무', '비밀의 문' 등에 출연한 사극 명품배우 한석규가 맡았으며 고수는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했다. 또한 삶이 전쟁터인 왕비는 박신혜가 연기했으며 유연석이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으로 분했다.


한편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조선의 모습을 담은 영화 '상의원'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상의원, 정말 기대되는 영화", "상의원, 개봉하면 꼭 볼거에요", "상의원, 대박나세요", "상의원, 아주 특별한 영화가 될 것 같아요", "상의원, 캐스팅만 봐도 믿고 보는 영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