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국가공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 지난 25일 용산국가공원에서 진행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이 공개됐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25일 열린 '2014 용산국가공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자 63명을 대회 누리집 및 용산공원 누리집을 통해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행사는 용산공원 조성사업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국민과의 소통행사다. 참가신청 접수 12일 만에 목표인원(1000명)을 초과하는 등 매우 관심이 뜨거웠다.


미술전문가·대학교수 등 외부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는 행사 당일 제출된 작품들에 대해 2차에 걸쳐 심사를 한 끝에 총 63개의수상작을 선정했다. 심사위원회는 "표현력이 다소 미흡하더라도 틀에 박힌 표현보다는 순수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느낌을 담아낸 작품에 중점을 두어 심사했다"고 밝혔다.


발표된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11월11일 오후 2시 서울시청 별관 4층에서 진행된다. 수상작은 공공장소 등에 전시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앞으로 공원조성 과정에서 국민에게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용산국가공원이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공원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