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허쉬 코리아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3종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13일(수능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허쉬 코리아는 수능 고득점에 대한 기원과 대입 합격을 응원하는 마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프트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허쉬 초콜릿 3종 (밀크, 아몬드, 쿠키앤크림) 중 1가지 맛을 택해 일반팩(293g) 혹은 점보팩(561g)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또한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세스 넛 바 점보 사이즈(525g), 프리미엄 초콜릿 브룩사이드 개별 팩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여러 종류의 허쉬 초콜릿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여유로운 크기의 선물상자 모양으로 제작됐다.
허쉬 초콜릿 구매 시 증정되는 기프트 패키지는 베이지 컬러와 짙은 갈색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 됐다.
리세스 선물 상자는 초콜릿 바 제품의 특징을 패키지 디자인에도 반영해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 색상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느낌을 살렸다.
브룩사이드 스페셜 패키지는 제품의 3종 맛에 해당하는 아사이&블루베리, 석류, 고지&라즈베리 이미지를 패키지 중앙에 배치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