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준형 '분노 폭발'…"과거 기자회견, 미국선 있을 수 없는 일" 대체 뭐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박준형 '분노 폭발'…"과거 기자회견, 미국선 있을 수 없는 일" 대체 뭐길래? 박준형[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AD


박준형, '분노 폭발'…"과거 기자회견, 미국선 없을일" 대체 뭐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세대 아이돌 그룹 god의 래퍼 박준형이 과거 기자회견에서 운 이유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국적불명' 특집으로 박준형, 송경아, 미노, 손동운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어떻게 보면 박준형이 아이돌 최초로 사랑을 쟁취했다. 눈물로 호소했다"라며 박준형의 과거 기자회견을 언급했다.


이에 박준형은 "자료화면 또 나오겠네"라며 "볼 때마다 (내가) 왜 그랬는지 때려주고 싶다"며 당황스러워했다.


박준형은 "왜 울었냐"는 질문에 "진짜로 분했었다. 이건 미국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여자친구 있다니까 일하던 데서 쫓겨난 거다"고 밝혔다.


이어 박준형은 "내가 나쁜 거 한 것도 아니고. 난 술도 못 마시는 사람이다. 마약은 머리 뽑아서 다 확인해봐라"고 울분을 토했다.


박준형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준형, 요샌 다들 연애하고 난리났는데" "박준형, 정말 어이가 없네요" "박준형, 사랑을 시도한 최초의 아이돌인가" "박준형, 오랜만이에요" "박준형, 옛날 생각나네 우시던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