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카드, 비대면 채널 개선에 고객 의견 반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NH농협카드, 비대면 채널 개선에 고객 의견 반영 신응환 NH농협카드 사장(가운데)은 20일 농협은행 중회의실에서 고객패널들과 카드부문 비대면 채널 개선방안에 대한 간담회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제공:농협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20일 농협은행 신관 중회의실에서 카드소비자보호를 위한 비대면채널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객패널 대표 6명과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카드부문 중점사업에 대한 테마를 정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했다.


고객패널들은 고객의 시선으로 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 앱 등을 타행과 비교분석해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 등 의견을 내놨다.

3기 NH고객패널 70명은 지난 9월에 선정돼 오는 12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제안 및 설문참여, 주제별 토론회 등을 진행한다.

NH농협카드는 필수 고지사항 안내방법 개선, 카드이용 할인실적 정보제공 서비스 개선 등 고객패널들의 중요제안을 다음 주 VOC협의회 안건으로 상정하고해당부서에서 즉각 개선 시행하기로 했다.

신응환 농협카드 사장은 "고객정보 및 소비자보호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고객패널 간담회 등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