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이국주와 열애 인정(?)…"SNS서 '여친' 언급하며 뽀뽀사진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슈퍼주니어M의 멤버 헨리와 개그우먼 이국주의 다정한 '셀카'에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헨리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이 여자가 제 여자친구 맞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헨리와 이국주가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헨리는 한 손으로 꽃받침 포즈를 한 이국주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본 채 입술을 쭉 내밀고 뽀뽀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국주가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손으로 브이(V)를 그렸고, 헨리는 익살맞은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헨리와 이국주의 커플 셀카는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 녹화 당시 찍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헨리 이국주, 둘이 뭐야" "헨리 이국주, 이국주가 대세긴 대세야" "헨리 이국주, 이국주 너무 웃겨" "헨리 이국주, 둘이 진짜 뽀뽀할 기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