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아웃도어, '슈퍼맨 다운재킷'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휠라아웃도어, '슈퍼맨 다운재킷' 시리즈 출시 휠라아웃도어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휠라 아웃도어(FILA OUTDOOR)는 '슈퍼맨 다운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 슈퍼맨 다운재킷 시리즈는 슈퍼맨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일명 '송일국 다운'으로 알려진 '버고(VIRGO)'는 슈퍼맨 다운재킷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패딩과 다운 이중 구조로 이뤄져 보온력을 높였다. 패딩 처리된 안감과 구스다운으로 이뤄진 겉감 사이에 형성된 공기층은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여기에 패딩은 오랜 아웃도어 활동시 땀냄새가 다운에 배는 것을 방지하고, 다운이 땀에 젖어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막아준다. 외피는 고기능 소재인 퍼텍스 쉴드(PERTEX SHIELD) 소재가 사용돼 투습력이 강화됐다. 내피에는 대전방지 가공 소재가 사용됐다.


색상은 빨강, 파랑, 검정, 청록, 노랑 등 총 5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58만9000원이다.


슈퍼팬 다운재킷 시리즈는 '버고(VIRGO)' 외에도 전문가용 헤비다운인 '스피카(SPICA)', 등판에 메가 히트(Mega Heat) 시스템을 적용한 '포리마(PORRIMA)', 여성용 '포리마' 등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