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픽하이 '본헤이터' 뮤비 공개…"세로 화면으로 제작한 이유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에픽하이 '본헤이터' 뮤비 공개…"세로 화면으로 제작한 이유가?" 에픽하이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AD



에픽하이 '본헤이터' 뮤비 공개…"세로 화면으로 제작한 이유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본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인 'YG 라이프'에는 에픽하이 '본 헤이터(BORN HATE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0시에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지난 17일 오후 경기도 판교테크노밸리 공연장에서 일어난 불의의 사고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뮤직비디오의 공개를 연기하기로 결정하고 향후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알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에픽하이의 선공개곡 '본헤이터'의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제작돼 눈길을 모은다.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세로로 촬영, 편집하는 시도를 했기 때문이다.


이번'본헤이터' 세로 뮤비는 타블로의 아이디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기존 가수가 이런 형태로 뮤직비디오를 본격적으로 제작한 사례는 전세계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선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빈지노, 버벌진트 등 정상급 래퍼들과 바비, 비아이등 신예들이 피쳐링에 참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본헤이터'는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의 선공개곡이다. 에픽하이는 신발장의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