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 패션 위크 모델들, 韓 여성 아름다움을 뽐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서울 패션 위크 모델들, 韓 여성 아름다움을 뽐내다 라네즈 제공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2015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모델들이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지난 1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2015 S/S 서울 패션 위크 ‘J KOO’ 컬렉션에서는 모델들이 트렌디한 룩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이번 ‘J KOO’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한 한창봉 라네즈 메이크업 아트 디렉터는 “전체적으로 ‘J KOO’의 테니스룩 컨셉을 잘 살리면서도, 봄 시즌 컬렉션인 만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기 위해 신경 썼다”고 밝혔다.

이어 “패션쇼 런웨이 메이크업이지만, 내추럴하게 표현되고 따라하기도 쉬워 일반인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 ‘J KOO’는 1920-30년대 테니스룩에서 영감을 받아 소재나 디테일에서 보여지는 특징을 재구성하여 런웨이를 선보였고, 라네즈는 동시대 메이크업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이 선보인 이번 메이크업은 밝고 매끈한 피부 톤에 복숭아 빛 치크 메이크업과 틴티드한 오렌지 빛 레드 립을 더하고, 빗은 듯 결을 살린 눈썹과 풍성한 마스카라로 또렷하게 눈을 강조한 것이 특징. 이는 세계인들이 주목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움인 K-뷰티를 집약적으로 잘 보여주는 메이크업 룩이기도 하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