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출연 검토 중…현빈 이어 '환상의 캐스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출연 검토 중…현빈 이어 '환상의 캐스팅?' 배우 한지민
AD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출연 검토 중…'역린' 이후 현빈과 재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한지민이 '하이드 지킬, 나'의 캐스팅 물망에 올랐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고심하고 있다. 남자주인공으로는 현빈이 발탁돼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하이드 지킬, 나'는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한지민은 극중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오가는 현빈을 사랑하게 되는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출연이 결정된다면 한지민의 안방 복귀는 2012년 초 방송된 '옥탑방 왕세자' 이후 약 3년 만이다.


앞서 한지민과 현빈은 지난 4월 영화 '역린'에서 이미 함께 호흡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내년 1월 방송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