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나베띠 "이젠 충무로에서 만나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보나베띠 "이젠 충무로에서 만나보세요" 이탈리안레스토랑 보나베띠가 충무로에 새롭게 오픈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이탈리안레스토랑 보나베띠가 여행업체 하나투어와의 협약을 통해 충무로에 새 둥지를 틀었다고 16일 밝혔다.

보나베띠 충무로점은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티마크호텔 1층에 오픈했다.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도록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보나베띠 충무로점은 티마크 호텔 투숙객을 고려해 다른 가맹점과 달리 조식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관광지인 명동, N서울타워, 인사동과도 인접해 있는 지리적 특성에 따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다양하고 싱싱한 샐러드와 과일을 섭취할 수 있는 샐러드 바, ‘에코테이블’을 운영한다.


에코테이블 운영시간에는 보다 저렴하게 구입가능한 에코테이블 전용 셀프 도시락을 판매해 시간에 쫓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충무로점 오픈을 계기로 보나베띠에서는 주 1일, 3시간씩 1개월 과정(총 12시간)으로 구성된 와인 아카데미를 신설해 보나베띠 직원 및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조동천 보나베띠 대표는 “이제까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씩 돌려드리고 보나베띠만의 특별하고 품격 있는 요리를 선보여주고 싶어 하나투어가 운영중인 비즈니스 호텔인 티마크호텔에 입점하기로 결정한 것”이라며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와인 아카데미 운영도 지속할 예정이며 2015년에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유럽 와이너리 투어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나베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문의번호(02-516-6282)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5wine.net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