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크레용팝 유닛그룹 딸기우유가 데뷔 미니앨범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특별한 사진을 공개했다.
일란성 쌍둥이 초아와 웨이는 1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 D-Day!!!!!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음원 공개가 드!디!어! 오늘입니다! 꺄~ 이제 12시까지 1시간 밖에 남지 않았어요ㅜㅜ 두근두근 콩닥콩닥.. 넘 설레고 긴장돼요!!! 울 팬분들 생각하면서 준비 열심히 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오~!! 딸기우유-OK 화이팅!!!^ㅡ^ 감사합니다♡0♡-초아,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와 웨이는 함께 손가락으로 '오케이' 표시를 하며 데뷔 타이틀곡 을 홍보하고 있다. 일란성쌍둥이답게 헤어스타일만 다를 뿐 쉽게 구별하기 어려운 얼굴이 눈에 띈다.
딸기우유의 데뷔곡 '오케이'는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과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만든 곡이다.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의 언어로 표현했다.
딸기우유는 데뷔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1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하고 이날 오후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음반은 오는 16일 발매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